[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어제 딸 내미가 맘 좋아하은 오징어 회저렴하게 있다구 일요일 문자옴
맴이은 낼 알바가 잡혀서 오늘 가자고 해은데 딸 한미디로 기분이 잡쳐서 가기가싫네요
딸하고 둘만 식사하면 안가고 싶은데 큰아들이 끼어있으니ㅠㅠ
딸: 오빠 쉬는날 가자
큰아들: 월화 쉰다
맴: 오늘 가자
딸: ? 오늘
맴이은 딸이 시간 안되는것같아서
맴: 큰아들에게 전하고 맘 내 알바 있어서 오늘 가자고한것 데
딸이 시간이 안되는듯하다
하고 스케줄 조정 할로고하은데
소장님에게 문자 보내ㅑ놓으니
딸: 일이 중심이 되야 한다
이렇게 가족단톡방에 올려놓은것보니
이말에 맴이은 기분이 잡쳐네요
내가 언제 일이 중심이 아니었는지
맴이은 일용직 알바라서 스케줄 조정 가능합니다
울딸은 본인말만 맞다고 생각해요
맴은: 안가고 싶여져는데 딸이 또 잘삐쳐서 삐치면
앞뒤자루고 자기가 유리하는쪽으로 말을 하니 ㅠㅠㅠ
안가자기 그렇구 이런기분으로 가서 먹어도 체할것 같은데
예전에도 이런 케이스로 먹고와서 체해서 죽다 살아 난 기억이있은데
큰아들이 해외 출장이 많아서
이때 아니면 얼굴을 못보니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약속은 잡아은데
백퍼 채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빠닮아가서 더속상하네요
제가 애들 아빠 살아있을때 애들 아빠랑 좋은
기억이 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청산정 작성시간 26.06.08 이쁜맴(울산) 왜? 거의 모든분들이 남편닮아서 그런다고 할까요? 그럼 딸래미는 본인 딸이 아니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청산정 ㅋㅋ 그렇게요
우기는게 남편닮아서요
맴이가 분명 영업시간 2시부터라구 해은데
아니라구 11시50분터 오픈한다구 해은디
딸은 못오고 큰아들하구 둘이서 가은데 아니나 다륶
영어시간 2시부터라구하네요
그래서 차비만 날려서요 -
작성자행복을주는사람 작성시간 26.06.08 먹자
바쁜애들얼굴본다는게
기분좋네요
애들은항상
애미한,테
애기
다둑거리고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