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가족 식사 모임인데 가길 싫다

작성자이쁜맴(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157 목록 댓글 9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어제 딸 내미가 맘 좋아하은 오징어 회저렴하게 있다구 일요일 문자옴

맴이은 낼 알바가 잡혀서 오늘 가자고 해은데 딸 한미디로 기분이 잡쳐서 가기가싫네요

딸하고 둘만 식사하면 안가고 싶은데 큰아들이 끼어있으니ㅠㅠ

 

딸: 오빠 쉬는날 가자

큰아들: 월화 쉰다

맴: 오늘 가자

딸: ? 오늘 

 

맴이은 딸이 시간 안되는것같아서

맴: 큰아들에게 전하고 맘 내 알바 있어서 오늘 가자고한것 데

딸이 시간이 안되는듯하다

하고 스케줄 조정 할로고하은데

소장님에게 문자 보내ㅑ놓으니 

딸: 일이 중심이 되야 한다 

이렇게 가족단톡방에 올려놓은것보니

이말에 맴이은  기분이 잡쳐네요

내가 언제 일이 중심이 아니었는지

맴이은 일용직 알바라서 스케줄 조정 가능합니다

 

울딸은 본인말만 맞다고 생각해요

맴은: 안가고 싶여져는데 딸이 또 잘삐쳐서 삐치면

앞뒤자루고 자기가 유리하는쪽으로 말을 하니 ㅠㅠㅠ

 

안가자기 그렇구 이런기분으로 가서 먹어도 체할것 같은데

예전에도  이런 케이스로 먹고와서 체해서 죽다 살아 난 기억이있은데

큰아들이 해외 출장이 많아서

이때 아니면 얼굴을 못보니 

어찌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약속은 잡아은데

백퍼 채할것 같은 느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빠닮아가서 더속상하네요
    제가 애들 아빠 살아있을때 애들 아빠랑 좋은
    기억이 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청산정 | 작성시간 26.06.08 이쁜맴(울산) 왜? 거의 모든분들이 남편닮아서 그런다고 할까요? 그럼 딸래미는 본인 딸이 아니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청산정 ㅋㅋ 그렇게요
    우기는게 남편닮아서요
    맴이가 분명 영업시간 2시부터라구 해은데
    아니라구 11시50분터 오픈한다구 해은디
    딸은 못오고 큰아들하구 둘이서 가은데 아니나 다륶
    영어시간 2시부터라구하네요
    그래서 차비만 날려서요
  • 작성자행복을주는사람 | 작성시간 26.06.08 먹자
    바쁜애들얼굴본다는게
    기분좋네요
    애들은항상
    애미한,테
    애기
    다둑거리고
    다녀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