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참 세월 도 빠르기만 하지요!
작년 겨울 추워서 손 호호 불때 였어요
누군지 알수도 알림 도 없이 연꽃 뿌리를 보내주셨어요,
카페서 주문 한 적도 없으니 당황 도 하고 ㅎㅎ
배송 한 기사님께 연락처를 물어서
전화 를 하니 안받으시고.
답답하고 궁금하던차에 ,
댕솔님께서 연꽃뿌리 보내셨다고
연락이 왔지요,
생각도 않했는데 이리 소중한 연꽃 뿌리 를 보내 주셔서.
어안이 벙벙 했더랬지요.,ㅎ
키우는 방법도 알려 주시고 해서
겨울내내 혹여 돌아 가실세라
잘 관리 를 해서 봄에 이리 이쁜 연꽃을 봅니다..
늘 고마워 하면서 도 인사가 늦어서
참 많이 죄송합니다..
잘 지내시리라 짐작만 합니다.!
카페서 자주 뵙기도 힘들고 궁금하기는 하고,
겸사 겸사 오늘은 일하다가 잠시 접어두고.
이리 안부 를 전합니다.
여름이 시작인가 싶어요
아주 많이 더워서 낮엔 잠시 쉬곤해야 할 것 같네요..
늘 고마운 마음 잊지 않고 있을께요!
카페서나마 자주 뵙길바라는 마음 전합니다.
항상 건행 하시어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카페 회원님 모두 모두 건행합시다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제니님 ...
작년에 제니님께서 주신 화초도 씨앗이 떨어져서
올해도 예쁜 꽃을 보여 줘서
항상 제니님 생각 합니다^^ -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0 멋진분과 인연 오래도록 이어가시길 ㅎㅎ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네 ~~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시간 26.06.11 예쁜꽃 보면서 쉬엄쉬엄 일 하셔요.
즐겁고 행복한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넵~
감사드려요^^
늘 바쁘시죠! 건강 잘 챙기시며, 건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