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양파값이~

작성자바람꽃차|작성시간26.06.09|조회수201 목록 댓글 19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어제 잠도 제대로 못자고 하루종일 모임에서 헤롱거리다 집에오자마자 뻗었는데. ..

오늘도 종일 빈둥거리다 조금이라도 걷자해서
시장한바퀴 도는데 아는 미용실 아줌씨 만났는데

*~어디 다녀와요?
조금이리도 걸으려고 나왔어요
양파가 요즘맛나지요 많이 사셨네요
저두 작은걸로 3키로 양파짱아지 담았는데~
*~15키로인데 4900 원줬어요
15키로인데 2자루나 뭐하실려구요
*~하나는 동생거 하나는 내거 두고 먹을려구요
15키로에 4900 원이면 넘싼거 아녀요?
농사짓는분들 남는게 뭐있을까요....
*~작년에도 이가격이었는데요 ..-.
농사짓는분들 갈아엎을만 하네요~

헤어지고 오면서 농사짓는분들 남는것커녕 마이너스
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가가 비싸다고는 하는데 농사짓는분들은 속이 쓰릴듯이요
양파 15키로에 4900원
오이지오이보다 더싸네요ㅠㅠ
같이 울어줄수도 없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0 미끼 상품이라고 쳐도 넘 싸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여긴 시장이어도 시장안에 큰마트도 2개있어 미끼상품은 아닐꺼에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0 양파풍년은 맞나봐 역곡사는 친구 옆집아저씨 양파준다고 해서 몇개주나 했더니 큰거두자루 주며 다먹으면 더준다고 양파다 모하냐고 내게 푸념 아닌 푸념을하네요
    허기야 올해 울집도 양파가 잘되었으니 말하면 모하겠어요 걱정입니다 농민들~
  • 답댓글 작성자바람꽃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양파청도 하고 짱아지도 하고 말려두었다 무치거나 뽁아도 먹고
    가루내어 쓰고~^° ㅎㅎㅎㅎ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싸네요 농사짓느라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