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알바갑지기 취쇠되서 우울해요

작성자이쁜맴(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168 목록 댓글 14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4월달에 말일쯤 피자집에 알바해주러가다가

마음에 드시는지 계속 오라구해서

금토일 한달반정도 들어 가고있었는데

방금 손님이 없어 취소되다구 소장님께서 연락주셨네요 ㅠㅠㅠ

어제 까지 단톡방에 올란것 맴이 알바가는곳 날짜가 겹쳐서

다른 알바을 못잡은 상황인데


방금 연락주시는 벙찌고있네요 ㅠㅠ

어제라도 연락을 주셨으면 한곳이라도 다른곳을 잡아을것때 ㅠㅠㅠ

다 다겹쳐서 다 놓치고 방금 취소 문자 받으니

왜 이리 안풀리는것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수정(충남) | 작성시간 26.06.11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작대기 | 작성시간 26.06.11 운명의 장난이라 넘기세요.
    살다보면 좋은 일들이 더 많이
    찾아옵니다.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