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바람이 미운날입니다

작성자보라비치(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14

더운날씨에 화분살이하는
우리집 화초들
아침일찍 화초들 샤워시켜줬어요
삐잉 둘러보며 안전한지 점검
완료하고 들어왔어요.

열려진 창문으로 바람이
얼마나 세게 불어데는지
커튼이 춤을추고
창가에 삭소롬 꽃들이 우수수
작년에 삭소롬화분이 휘리릭
바닥으로 떨어져 다 망가져
도자기화분에 옮겼더니
까딱없네요 ㅎㅎ

그런데 순간 우리집 키다리
화초들이 신경이 쓰이네요
산아래여서 항상 바람이
어찌나 쎈지 얘들이
누워버리거든요
끈으로 다 묶어놓긴 했지만,,,
후다닥 나가보니 역시나~~~
꽃송이가 큰 루드베키아가
묶었는데도 몇개가 꺾였어요

똑똑 따는데 옆에 키다리 향백합
한송이가 먼저 떡하니 피어
있네요
꽃봉들 모두 터지기 직전입니다
얘는 올해 줄기가 얼마나 굵은지
튼실하게 쭈욱 뻗어있어도
묶었습니다.

따온꽃들 맥주컵에꽂아 거실장에
올려놓고 백합한송이도 잘라와
꽃았쥬~
목부러진 꽃은 소주잔에~~ㅋㅋ

이뿌쥬~~
향백합은 많이피면
자랑할라구유~~^^*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넓은땅에 심으셨으니 더
    튼튼할거예요
    저는 화분이라 안쓰럽고
    늘 신경이 쓰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요즘 한창 이쁜짓할때죠 루드 백합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루드는 한창절정이고
    향백합은 이제 피기시작
    합니다
    좋은하루되셔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2 꽂들이 넘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