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무지개가 떴어요.

작성자고둔치꼬투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92 목록 댓글 41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소나기가 요란하게 내리더니
무지개가 곱게 떴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일기예보만 믿고 종일 기다렸어요.시간이 자꾸 밀리긴 했으나 늦게 한줄기 소나기가 지나갔답니다.
    뿌려주는물과는 비교안되는게 하늘에서 내리는 빗물이지요.
    얼른 비가오도록 제가 기우마음을 보탤께요..
  • 답댓글 작성자도혜가(공주) | 작성시간 26.06.12 고둔치꼬투리 아유 기우마음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2 좋은일 있으려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둔치꼬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꽃만 피면 늘 좋은일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4 무지개 도 이쁘고 좋지만 ..
    화려하니 곱고 더 이쁜 것은 꽃들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