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타조알

작성자똥그랑땡(범물)|작성시간26.06.12|조회수96 목록 댓글 21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사진에서나 보았지만 직접 보니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껍질이 단단하고 중량도 1.3kg가 되며 큼직한 모양에 집사람 박스 열어 보고 놀라 도망가 버렸습니다~ ㅎㅎㅎ

다른 카페에서 회원님께서 체리크림 사랑초가 너무 이뿌다고 교환하자기에 여유가 있어 응했드니 승낙해 주시며 보내 주셨답니다.

지금 인터넷 검색하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3 타조알 깨는것도 도구가 필요할 것 같네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4 타조알이 엄청 크네요
  • 답댓글 작성자똥그랑땡(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계란보다 20배 정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4 타조 알은 던져도 안 깨집니다 .
    얼마나 단단한지 몰라요,,
    맛은 계란 하고 비슷합니다 ㅎㅎㅎ
    부드럽기는 오리알이 아주 부드럽지요.,,
    맛나게 드실거죠!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똥그랑땡(범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내일 깰 작업 준비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