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올해는 넘의 손을 안타서 수확을 했어요
쪼매 쪼개서 장아찌 한통담고 나머지는 청담았네요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함 도전해보세요
고기와 찰떡궁합
입맛없을때 무쳐서 먹음 맛나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시간 26.06.13 매실 철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철이 돌아왔어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14 매실 쪼개는게 큰일인데요,
손가락 도 아프고 !
저희는 아직 수확 않 했는데 바지런 도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리랑랑(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노랗게 익음 장아찌 못담거요
여기는 언제나 두째주면 적당한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