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큰언니 팔순 모임

작성자부산여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170 목록 댓글 4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작년에 우리 오자매 맞언니 팔순이였는데 미국에 사는 딸 일정이 맞지않아 올해 가족모임을 하면서 우리 자매들과 외삼촌을 초대했어요.
오늘 기장 아난티 뷔페 다모임에 다녀왔습니다


손주들이 준비한 이벤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후령 | 작성시간 26.06.14 다복한 자매들이네요. 건강하게, 늘 행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5 맛나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여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