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산책중

작성자하늘로 (전남)|작성시간26.06.17|조회수40 목록 댓글 8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화단 산책로 끝에 흰색 목향 장미 넝쿨 속에 이름모를 새둥지가 있어서 당분간 그쪽으론 발길을 끊어야겠어요.

모르고 지나갔다가 알품던 어미를 놀래켰네요.


비 소식은 있는데 비가 내릴까 싶네요.

 

저는 코끼리마늘이 참 좋아요.
 

비가 내려서 가뭄도 해갈 되고 비 핑게로 휴식도 얻었음 좋겠네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맞아요.
    사람 발길 끊기면 무사 하리라 믿어요.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7 무사히 부화하길 바래요
    코끼리 마늘 꽃도 이쁘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무사히 훨훨 날아가길...
    그쵸, 마늘꽃 참 예뻐요 ^^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7 오모모 새알이 옹기 종기 .
    무슨 새 알일까요!
    산책길이 아주 깜금하니 너무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하늘로 (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러게요, 어떤 새 일까요.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