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작년 길거리 파종후 예쁜꽂길되었어요.

작성자행복한우리들|작성시간26.06.17|조회수176 목록 댓글 10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이글을 어디에 올려야할지 몰라 우선 이방에 올렸어요.

작년 꽂길조성하려 이카페에서 도움받아 파종했었는데, 혼자하기엔너무힘들어 거의방치ㅠㅠ
올해는 예쁜 달맞이꽃이 무리지어 활짝 폈네요.
풀보다 키도 더커 맘에 쏙드네요.
내년엔 5~60m정도되는 길
달맞이꽃길 (노란색)조성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환하니 노랑 달맞이가 한인물 하네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7 번식력 좋아서 당연히 꽃길이 될거예요,,
    노란색이 너무 이쁘죠!
    저도 열심히 번식 시키는 중입니다 .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17 노랑꽃으로화사한 길이 됐네요
  • 작성자깜찍이김포 | 작성시간 26.06.17 이쁜 꽃길이예요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17 달맞이 꽃길 멋집니다
    모둠으로만 심었는데
    저도 따라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