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수복정엔 멧돼지가

작성자포청천(충청)|작성시간26.06.17|조회수116 목록 댓글 29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수없이 지나쳐서 봤지만
맨날 그모습 이었는데
오늘 지인이 보내준 사진을보니
수복정엔
멧돼지가 살고 있었던것 같아요
살펴보니
멧돼지가 백마강으로
물마시러 내려온것 같아요

백마강물을
맛보는
소나무 눈섭에
큼직한 멧돼지가 맞쥬

원숭이꼬리도 맞다고
웃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18 엄청 큰멧돼지네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
    긍께유 ~^^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8 멧 돼지 보기 정 말 힘든데.요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요쪽은 멀지않은곳에 많이 떼지어 다니는것 같아요 ~^^
  • 작성자하연이(충북) | 작성시간 26.06.19 지는 숭이 꼬리 꽃만 보여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