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이웃이..먼길.가시고.
어제..방문했어요
도대체..무슨일이냐고.헸더니
3년전에도..쓰러지고.간..병원
그때.제가.알기론.그병원이.초창기라서
실수가많았어.말썽이..많았거든요
이번에..쓰러진후.119가도착후.그병원말고
가고싶은병원으로..가자고하니
기사가.하는말..본인맘대로.못한다고.했다네요
그래서..3년전병원.응급실에.도착후
수술후..깨어나지못했다고
119가..맘대로.못하는건지
그분이.3년전에.그병원에.등록이.되어있었어인지
뭐가..진실인지..
물론.119가...무전듣고..하는거겠지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