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안 할려고 안할려고 해도 ..

작성자풀꽃노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243 목록 댓글 27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6월만 되면
저절로 움직이는 손
올해는 한번도 꽃피우지 못한
깻잎 수국 삽목했습니다.
수국을 좋아해서 분명 예쁜 수국을 분양 받았을 터인데 몇년 꽃없이 지내다 보니 이름도 모르는 무명이가 되었네요
올겨울은 관리 잘해서 꼭 내년엔 꽃을 보고싶네요
전지하고 나니 가지가 아까워 삽목도 했습니다

이름은 모르니 한나무에서 난 삽목이 방만 따로 만들어 줬어요
더불어 제가 삽목하는 방법도 소개 드려요
플라스틱 투명 커피컵에 삽목하면 따로 물관리 안해도 쉽게 뿌리를 내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이런 게시글은 > 접목/삽목/전지전정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합니다
    다른 분들처럼요~
    (댓글에 이미지 참고해주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본문에 안내글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풀꽃노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세월따라/운영자 네~방이 있는 줄 몰랐어요
    앞으로 유념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풀꽃노리 
    풀꽃노리님 안녕하세요
    고운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 하룻길도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