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아침부터 피봐서요ㅠㅠ

작성자이쁜맴(울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17 목록 댓글 16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한번씩 주문 주실때
대량으로 주문 주시는분이
계셔서 작업하고
오늘 1차 포장 낼 1차
택배를 보낼라고 비누 상자에
포장을 하고 있는데
상자에 벌건게 뭍어있어서
보니 세상에나 만상에나
맴이 왼쪽 엄지 손가락어서
피가 나옴ㅠ
그리하여 부라부라 소독하고
밴드 붙이고 하던 작업 마져하구
2차 작업 하면서 카페들려보고 있은중입니다
그나저나 아침부터 피보먼
좋은 생기는것라구 누가
그렇던데 맞나요
아니면 틀리나요
아무튼 아침부터 피를봐서
우울한 맴입니다
사진은 1차 소독 하고.
1차 밴드붙인후 밴드가 떨어져서
촬여한것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외할미(전남) | 작성시간 26.06.21 어떻게요.바쁘시더라도 조심조심 몸조심하시고 속히 아물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22 다치셨군요. 물만질 때마다. 따갑고 아파서. 어떡해요
  • 답댓글 작성자이쁜맴(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금따깝긴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