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한번씩 주문 주실때
대량으로 주문 주시는분이
계셔서 작업하고
오늘 1차 포장 낼 1차
택배를 보낼라고 비누 상자에
포장을 하고 있는데
상자에 벌건게 뭍어있어서
보니 세상에나 만상에나
맴이 왼쪽 엄지 손가락어서
피가 나옴ㅠ
그리하여 부라부라 소독하고
밴드 붙이고 하던 작업 마져하구
2차 작업 하면서 카페들려보고 있은중입니다
그나저나 아침부터 피보먼
좋은 생기는것라구 누가
그렇던데 맞나요
아니면 틀리나요
아무튼 아침부터 피를봐서
우울한 맴입니다
사진은 1차 소독 하고.
1차 밴드붙인후 밴드가 떨어져서
촬여한것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