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방

예초기 이거 참 쓸만해요

작성자꿈터(경북)|작성시간26.06.21|조회수197 목록 댓글 18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농기구가 필요할때
우리나라 우선 이게 나에게 적합한지 직접 보고 사는 경우 아니면
난감할때가 있잖아요

잔디를 예초기로 깍기는 하지만
가끔 가볍게 잡고
머리 밀때쓰는 바리깡 처럼
풀과 잔디를 밀어버릴수 없을까 고민되던차
중국산 이지만 테*에서
가격도 부담없고 해서 하나 구매해서
오늘 써봤습니다

크기 참고 하세요

긴 칼날은 국화밭 순치기 할때 너무 좋구요
짧은 칼날은 그야말로
머리 바리깡 하듯이 가볍게 잡고
쓱쓱 밀면 되는데
작은게 신통할 정도로
잘 밀어 지네요
usb 충전해서 1시간 이상 사용해도
배터리는 남았는데
열이 좀 있는듯 하여
멈췄습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이런거 저런거
되는대로 택배 날으니
저희 엄니께 맨날 꾸중듣다가
딱 한가지 칭찬받은게 이겁니다

일단 호미보다 가볍고
날렵해서
풀이 어릴때 긁어 내기에는 최고 같아요

80평생 농사일만 하시는 엄니가
생전 처음으로 하나 더 사라해서
또 주문했네요

이렇게 농기구 공유도 필요할거 같아서 올려보는데
이것도 처음 작동 안되면
동영상 첨부해서 무료반품도 되는데
거의 환불이나 교환도 되더라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엄청 유용하게 잘 써요
    일일이 뽑기도 힘들때
    살살 들고 다니며 일부는 뽑고
    무더기르 있는것은 싹 밀어요
    커나가면 또 밀고
    일단 씨앗만들어 떨어지지 않으니 .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 작성자부산여자 | 작성시간 26.06.22 호미보다 가볍다고 하니 관심이 가네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꿈터(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호미보다 가볍고
    칼면이 얄상해서 흙긁기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