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거의막바지에 이르는 시골풍경 새벽에 들에나가봤더니 이제는
모내기가 막바지네요
다행히 날씨가좋아 일의진척이 좋았어요
1모작모내기
물가의 우렁이들
2모작모내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만나(산청) 작성시간 26.06.23 지난주 택배한다고 창고에서 종일있었더니,
팔에 물어 엉망이에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헌혈을 엄청하셨군요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23 여기는 아직 모기가 거의 안보여요
올해 뇌염모기
출현했다는데 조심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또리장군 (군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밖에나가질못해요
-
작성자하연이(충북) 작성시간 26.06.25 우리집은 시골이라 도 모기는아직 없어요..
오후에 되면 가금 초 파리가 설처서 좀 그래요..
모기 조심하세요~~무서운 모기가 출격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