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팔학골님,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소나양(포천)|작성시간26.06.06|조회수82 목록 댓글 5

나눔한다는 게 무척이나 번거로운 일아죠.

정성스레 물건을 준비하고
포장용기를 구하고
포장해서
택배 접수하고
보내고 나면

잘 받았는지
물건에 만족하는지
잘 활용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이 다 느껴집니다.

이거 다 감수하시고 나눔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란타나 삽목가지 잘 살려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6 나눔하는 정성은 사랑이 아님 힘들지요
    잘 키워 보세요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06 우와 축하드려요
    삽목 많이 하시고 성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려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삽목 성공 하시길바래요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립니다.
    삽목 꼭 성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