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한다는 게 무척이나 번거로운 일아죠.
정성스레 물건을 준비하고
포장용기를 구하고
포장해서
택배 접수하고
보내고 나면
잘 받았는지
물건에 만족하는지
잘 활용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이 다 느껴집니다.
이거 다 감수하시고 나눔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란타나 삽목가지 잘 살려볼게요.
다음검색
나눔한다는 게 무척이나 번거로운 일아죠.
정성스레 물건을 준비하고
포장용기를 구하고
포장해서
택배 접수하고
보내고 나면
잘 받았는지
물건에 만족하는지
잘 활용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
이 다 느껴집니다.
이거 다 감수하시고 나눔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란타나 삽목가지 잘 살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