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팔학골님 감사합니다.

작성자국화향기 화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73 목록 댓글 7

보내주신 란타나 삽목가지
어제밤에 잘 받았읍니다.
택배 기사님이 10시 넘어서
오셨네요.
정성을다해 포장해 주셔서
싱싱하게 도착했읍니다.
삽목성공해 예뿐 꽃 볼게요.
더운날씨에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립니다.
    삽목 꼭 성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감사합니다.
    덕분에 삽목 성공할것 같아요.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06 란타나도 삽목을 하네요
    금손이신분이 많으셔요
    성공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감사합니다.
    성공해 볼게요.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