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학골님 감사합니다. 작성자국화향기 화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7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내주신 란타나 삽목가지 어제밤에 잘 받았읍니다.택배 기사님이 10시 넘어서 오셨네요.정성을다해 포장해 주셔서싱싱하게 도착했읍니다.삽목성공해 예뿐 꽃 볼게요.더운날씨에 건강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립니다.삽목 꼭 성공하세요^^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감사합니다.덕분에 삽목 성공할것 같아요.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06 란타나도 삽목을 하네요금손이신분이 많으셔요성공하시길요 답댓글 작성자국화향기 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네~감사합니다.성공해 볼게요.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