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팔학골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아름다운(전남)|작성시간26.06.06|조회수108 목록 댓글 7

키우고 싶던 란타나
가지를 왕창 보내주셨어요
란타나 동산 만들 정도🤣🤣🤣
감사합니다 🧡
잘 키우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6 축하드려요 내년엔 예쁜꽃 보시길요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06 축하 드립니다
    이쁜꽃 많이 보셔요🥰
  • 작성자녹차사랑(대전) | 작성시간 26.06.06 삽목 성공하셔서
    란타나 동산 멋지게 만드셔요
    팔학골님의 후한 인심 고맙지요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07 우와
    란타나 향이 벌써 진동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