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산마늘 장아찌 맛이 좋아요
푸짐히 줘서 작은항아리 가득 담았어요
잘익어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양화 서울 하하하
-
작성자하늘금 작성시간 26.06.07 맛있겠어요
좋아하는데ᆢ매번 망설이다
놓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물 소금한줌 소주서너숟갈 끓을때 식초넣고 한김 빠진후 씻은 쫑에 부어요 3.4일후 드셔도 되고 장기보관가능해요 꺼내서 고추장 무쳐요
하하하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07 고수님들만 하는 장아지 종류을 ㅎㅎㅎ 잘하시네요
야무지셔라 엄지척입니다 엄마가 해주셨던 옛날맛일듯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