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논산골님 장아찌 마늘쫑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17

홍산마늘 장아찌 맛이 좋아요
푸짐히 줘서 작은항아리 가득 담았어요

잘익어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양화 서울 하하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늘금 | 작성시간 26.06.07 맛있겠어요
    좋아하는데ᆢ매번 망설이다
    놓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물 소금한줌 소주서너숟갈 끓을때 식초넣고 한김 빠진후 씻은 쫑에 부어요 3.4일후 드셔도 되고 장기보관가능해요 꺼내서 고추장 무쳐요
    하하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단사랑 | 작성시간 26.06.07 고수님들만 하는 장아지 종류을 ㅎㅎㅎ 잘하시네요
    야무지셔라 엄지척입니다 엄마가 해주셨던 옛날맛일듯요
  • 답댓글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호호호^.~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