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리사언니님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52 목록 댓글 8

행운초 사랑초 구함글에 우편료도 받지않으시고 보내주셔서 죄송한 마음도 들고 너무너무 감사해요.
6월 1일에 보내주셨는데 일주일만와서 잎과 줄기는 물렀지만 구근은 무사하니 하형종이니 다시 심으면 깨날 거 같아요.
예쁜 나눔에 감사드려요.
잘 키울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밀의화원 |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립니다 ^^
    이쁜꽃 만히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사언니 | 작성시간 26.06.08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심어 보시고 싹이 안돋으면 또 보내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구근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예쁜 마음씨 닮고 싶네요.
    다시금 감사의 말씀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