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초 사랑초 구함글에 우편료도 받지않으시고 보내주셔서 죄송한 마음도 들고 너무너무 감사해요.
6월 1일에 보내주셨는데 일주일만와서 잎과 줄기는 물렀지만 구근은 무사하니 하형종이니 다시 심으면 깨날 거 같아요.
예쁜 나눔에 감사드려요.
잘 키울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밀의화원 작성시간 26.06.08 축하드립니다 ^^
이쁜꽃 만히 보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리사언니 작성시간 26.06.08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심어 보시고 싹이 안돋으면 또 보내드릴께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구근은 괜찮은 것 같아요.
예쁜 마음씨 닮고 싶네요.
다시금 감사의 말씀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