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정아님 감사합니다.

작성자국화향기 화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63 목록 댓글 6

오전에 바쁘게 밭에
나가느라 글 올리고 이제보니
잘못 올렸네요.
정아님 죄송합니다.
우체국 택비만 보냈는데 종류별로
이렇게 많이 보내 주셨네요.목마가렛까지. 주셨네요.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09 축하드립니다 예쁜꽃 보시겠어요 ^^
  • 작성자하늘이사랑 | 작성시간 26.06.09 채송화가 엄청 많습니다.
    부자이십니다 ^^
  • 작성자파송송송 | 작성시간 26.06.09 정아님 천사님 여전히 베풀고 계시군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09 세상에 많이도 보내주셨네요 예쁜꽃보시길요
  •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0 축하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