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한련화

작성자깜찍이김포|작성시간26.06.12|조회수72 목록 댓글 5

고둔치꼬투리님께서 나눔해주신 한련화가 넘이쁘게 피었습니다 이쁜꽃 볼수있게해주셔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둔치꼬투리 | 작성시간 26.06.12 이쁜소식 전해주셔서 참 감사합니다.
    일찍 피었네요..저희는 아직 잎만 무성합니다.
    팥알같은 씨앗은 발아가 안될까봐 나눔못하고 파종했더니 모두 발아해서 제밭은 한련화가 가득합니다.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12 이쁘게 피었네요
  • 작성자나니(충남) | 작성시간 26.06.12 이쁜 꽃소식 좋으네요
  • 작성자갱순(부천,예산) | 작성시간 26.06.12 주신분 행복하시겠어요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참 예쁜아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