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숙나리님 칭찬합니다

작성자사슴언니(천안)|작성시간26.06.12|조회수58 목록 댓글 4

택배가 일찍 왔어요.
궁금한 마음에 개봉했지요.
어쩜 포장이 깔끔한지요.

싱싱하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마미 | 작성시간 26.06.12 짝짝짝짝짝짝짝 ^^
  • 작성자꽃정원 | 작성시간 26.06.12 짝짝짝짝짝짝짝
    우와~ 잘 포장되서 왔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2 축하드려요 예쁜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