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선재님 칭찬 감사합니다.
엄나무가 필요해서 삽니다방에
유료 올렸는데
감사하게도 엄나무,가시오가피
그냥 보내 주셨네요.
여름에 닭백숙에 넣어
넘 감사하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봄사랑(세종) 작성시간 26.06.18 양선재님 보던이름이라 반갑네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행복한 오후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아가파오(파주) 작성시간 26.06.21 장현맘님 축하축하 드려요
귀하게 백숙등에 잘 쓰시구요
고운 나눔 선재님두 칭찬해요 -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