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칭찬해요

양선재님 칭찬 감사합니다

작성자장현맘(남양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51 목록 댓글 6

양선재님 칭찬 감사합니다.
엄나무가 필요해서 삽니다방에
유료 올렸는데
감사하게도 엄나무,가시오가피
그냥 보내 주셨네요.
여름에 닭백숙에 넣어
넘 감사하게 잘 먹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봄사랑(세종) | 작성시간 26.06.18 양선재님 보던이름이라 반갑네요^^
    축하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행복한 오후
    시간 되세요 ~^^
  • 작성자아가파오(파주) | 작성시간 26.06.21 장현맘님 축하축하 드려요
    귀하게 백숙등에 잘 쓰시구요
    고운 나눔 선재님두 칭찬해요
  • 답댓글 작성자장현맘(남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