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찬엄니 떡 작성자봄사랑(세종)|작성시간26.06.18|조회수11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가 멕혀요^^대성하시겠습니다진실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명인 | 작성시간 26.06.18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여요 작성자이쁜맴(울산) | 작성시간 26.06.19 맜있는 떡이다구링축하드려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영찬이맘(가평) | 작성시간 26.06.20 사진도 많이 찍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이직 미숙해요.열심히 할께요.좋은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