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채소/텃밭채소

봉화 취나물 군락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20

가을에 가면
씨앗이 잔뜩 있어야
할텐데 말이죠~~
시골 언니왈
"절때 도시사람하고
나물 같이 뜯으러 다니지
마레이~2~3년 지나면
씨를 말려버린다~자기네끼리 다니면 싹 뜯어뿟데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목(파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05 별난훈장 봉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목(파주) 실천하려
    마음써볼게요 ^^
  • 답댓글 작성자생목(파주) | 작성시간 26.06.05 별난훈장 봉화 그리 살았는데 6년 더하기 6년 전에,
    더 자.
    라는 마지막 말을 하고 가버린 그사람이 생각나서요.
    테라코타 둘 내가 30년 전에 만든 것이랍니다.
    잘 자요!
  • 답댓글 작성자별난훈장 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생목(파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