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직도 일을 못하니
신랑이 혼자서 일하느라 힘이듭니다
저는 쉬운일만 조금씩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1 부군께서 산수국님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끼실거같아요
건조시키시려 매달아놓으신 모습 보기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그런것 같아요
제가 약하다보니 또 아플까봐
일도 못하게 하는데 저는 또
눈에 보이면 그게 잘 안되네요
마늘은 임시 방편으로 해놓은거라
보관할곳으로 이동해야해요 -
작성자오라팡 작성시간 26.06.11 마늘잘됬네요 올해 가뭄이 심한대도. 잘됐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영화 작성시간 26.06.24 풍작하셨네요
우리집 홍산 마을도 이번주말에 가서 캐야 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