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채소/텃밭채소

홍산마늘

작성자산수국(순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128 목록 댓글 9

제가 아직도 일을 못하니
신랑이 혼자서 일하느라 힘이듭니다
저는 쉬운일만 조금씩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1 부군께서 산수국님 소중함을 더 절실히 느끼실거같아요
    건조시키시려 매달아놓으신 모습 보기좋으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그런것 같아요
    제가 약하다보니 또 아플까봐
    일도 못하게 하는데 저는 또
    눈에 보이면 그게 잘 안되네요
    마늘은 임시 방편으로 해놓은거라
    보관할곳으로 이동해야해요
  • 작성자오라팡 | 작성시간 26.06.11 마늘잘됬네요 올해 가뭄이 심한대도. 잘됐어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편한밤 되세요
  • 작성자영화 | 작성시간 26.06.24 풍작하셨네요
    우리집 홍산 마을도 이번주말에 가서 캐야 할꺼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