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귀를 좋아해서 쌈용으로 조금 키우는데
바람결에 실려온 당귀꽃 향기도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향기 참 좋지요ㅎㅎ
-
작성자이상해씨(일산) 작성시간 26.06.17 부럽네요. 전 봄에 씨앗 파종했는데 싹이 안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에고 많이 아쉽네요
-
작성자영화 작성시간 26.06.24 우리도 당귀 좋아서 한판을 사서 심어놨는데 크지를 못하고 있어요
무엇ㅇ 문제일까요? 아주 작은것을 사서 심어서인지 열심히 크고 있어요
비가 내리고 나면 좀커줄까요?
기대해봅니다 벌서 꽃이 피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