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채소/텃밭채소

일당귀꽃

작성자산수국(순천)|작성시간26.06.17|조회수55 목록 댓글 11

당귀를 좋아해서 쌈용으로 조금 키우는데
바람결에 실려온 당귀꽃 향기도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사랑(보령) | 작성시간 26.06.17 당귀꽃 이쁘지요
    저희도 활짝 피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향기 참 좋지요ㅎㅎ
  • 작성자이상해씨(일산) | 작성시간 26.06.17 부럽네요. 전 봄에 씨앗 파종했는데 싹이 안나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에고 많이 아쉽네요
  • 작성자영화 | 작성시간 26.06.24 우리도 당귀 좋아서 한판을 사서 심어놨는데 크지를 못하고 있어요
    무엇ㅇ 문제일까요? 아주 작은것을 사서 심어서인지 열심히 크고 있어요
    비가 내리고 나면 좀커줄까요?
    기대해봅니다 벌서 꽃이 피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