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 만큼 조금씩 심어요.
귀촌하니 채소 자급자족
하는 일이 가장 즐겁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시골로 오고 부터 해마다 심어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1 저도 시골로 가고싶어지네요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22 부군께서 잘 키우시네요
쑥쑥 작물 자라는 모습 보면 든든하지요 -
작성자단사랑 작성시간 26.06.23 텃밭이 크신가 봅니다 참깨까지 심으신걸 보면요 ㅎㅎㅎ
골고루 알차게 잘 키워 드시는걸 보면 참 부지런하신 분이심을 짐작 합니다
꽃들도 너무 잘키우시구요 ㅎㅎㅎ
저도 50여평 작은텃밭 심고싶은것은 많으나
다 심지못해 아쉬움이 크네요 ㅎㅎㅎ올해 양파도 못심고
마늘도 감자도 옥수수도 완두콩 땅콩도 못심어 다 사서 먹고있지만
내가 키우는 부지깽이나물과 취나물 곤달비 고추 오이 심고 대파심어 먹어요 ㅎㅎㅎ -
작성자영화 작성시간 26.06.24 이쁘게 크고 있네요
우리집도 마늘 상추 옥수수 고추등등
자급자족 들이 잘 크고 있어요
매일 매일 행복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