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잎채소/텃밭채소

꼬깔양배추

작성자비슬|작성시간26.06.21|조회수133 목록 댓글 14

이웃분이 모종을 주셔서 18포기 심었는데 1포기 죽고 모두 잘 살았는데, 배추흰나비가 극성이라서 약을 해주어야 먹을것을 수확하겠어요

배추흰나비 알이 너무많이 붙어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양배추는 서늘할때 일찍 심으면 괜찮은데 늦게 심었더니 약을해야하구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 작성시간 26.06.21 걍 사서 드시요
    그게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는 분이 모종을 주셔가꼬 심은거라요^^
  • 작성자영화 | 작성시간 26.06.24 벌레들때문에 안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수확때까지 잘 관리 해봐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