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분이 모종을 주셔서 18포기 심었는데 1포기 죽고 모두 잘 살았는데, 배추흰나비가 극성이라서 약을 해주어야 먹을것을 수확하겠어요
배추흰나비 알이 너무많이 붙어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양배추는 서늘할때 일찍 심으면 괜찮은데 늦게 심었더니 약을해야하구요^^
-
작성자사랑해신안 작성시간 26.06.21 걍 사서 드시요
그게싸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는 분이 모종을 주셔가꼬 심은거라요^^
-
작성자영화 작성시간 26.06.24 벌레들때문에 안타깝네요
-
답댓글 작성자비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수확때까지 잘 관리 해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