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앵두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93 목록 댓글 7

올해는 꽃이 많이 피지않았던 것 같은데 앵두가 제법 많이 달렸어요.
빨갛게 익으면 신맛이 덜할텐데 아직 완전 익지는 않았지만 과일이 다 떨어져 이거라도 따먹자싶어 따다가 씻어서 먹고 있어요.
신맛때문에 혀가 떨떠름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밥탱이(인천) | 작성시간 26.06.05 부나비 아그..쓰리려서 어쩐데여 ㅠ
  • 작성자나만의사랑 | 작성시간 26.06.05 새콤달콤 맛난 앵두지요
    우리밭엔 다 맛나게 익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소정 세종시 | 작성시간 26.06.05 앵두 따 먹고 싶어요 어려서 앵두 참 많이 먹었는데
    없네요
  • 작성자아리랑랑(전북) | 작성시간 26.06.06 즈집도 너무많아 따다 술담갔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가락지 | 작성시간 26.06.06 열매가주렁주렁 부럽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