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꽃이 많이 피지않았던 것 같은데 앵두가 제법 많이 달렸어요.
빨갛게 익으면 신맛이 덜할텐데 아직 완전 익지는 않았지만 과일이 다 떨어져 이거라도 따먹자싶어 따다가 씻어서 먹고 있어요.
신맛때문에 혀가 떨떠름해요.
다음검색
올해는 꽃이 많이 피지않았던 것 같은데 앵두가 제법 많이 달렸어요.
빨갛게 익으면 신맛이 덜할텐데 아직 완전 익지는 않았지만 과일이 다 떨어져 이거라도 따먹자싶어 따다가 씻어서 먹고 있어요.
신맛때문에 혀가 떨떠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