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체리

작성자산수국(순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22

따서 맛나게 먹었어요
망을 쳐놔도 망사이로 보이는 체리는 쪼아놓았더라고요
몇년을 키웠는데 처음으로 이렇게 많이 따봤어요
애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에 흐뭇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 작성시간 26.06.08 산수국(순천) 암수 따로 심어야하나요?
    라핀만 사다 심으면
    안되고요?
    지인집에 키위가 백만불짜리 나무인데
    꽃만피고 안열려서
    이곳카페에 여쭈니
    암수있어야한대요
    머시기 가루
    수정(?)시켜야한다는거보고 막 사는게
    아니구나 배운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익산솜리골 자가수정 되는 나무이니 라핀 하나만 있어도 열릴거에요
    울집도 멀꿀을 키우는데 암수 있어야는지 꽃은 엄청 피는데 열매가
    안맺어요
  • 작성자정안당(전남) | 작성시간 26.06.08 체리가 키우기 힘들다는데 잘 키우셨네요.
    암수따로 있나요?
    예전부터 심고 싶었는데 ...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처음에 두그루 심었다가 이듬해
    장마철에 죽어버리고 두번째
    사서 심어서 키운거에요
    암수 따로 있나봐요
    자가수정 되는걸로 샀는데(라핀과 타이톤)
    라핀이 체리 모양도 더 낫고 자가수정도 잘 되어 열매도 많이
    열리네요
    체리 나무도 종류가 많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 작성시간 26.06.08 산수국(순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