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서 맛나게 먹었어요
망을 쳐놔도 망사이로 보이는 체리는 쪼아놓았더라고요
몇년을 키웠는데 처음으로 이렇게 많이 따봤어요
애들이 맛나게 먹는 모습에 흐뭇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익산솜리골 작성시간 26.06.08 산수국(순천) 암수 따로 심어야하나요?
라핀만 사다 심으면
안되고요?
지인집에 키위가 백만불짜리 나무인데
꽃만피고 안열려서
이곳카페에 여쭈니
암수있어야한대요
머시기 가루
수정(?)시켜야한다는거보고 막 사는게
아니구나 배운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익산솜리골 자가수정 되는 나무이니 라핀 하나만 있어도 열릴거에요
울집도 멀꿀을 키우는데 암수 있어야는지 꽃은 엄청 피는데 열매가
안맺어요 -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 26.06.08 체리가 키우기 힘들다는데 잘 키우셨네요.
암수따로 있나요?
예전부터 심고 싶었는데 ... -
답댓글 작성자산수국(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처음에 두그루 심었다가 이듬해
장마철에 죽어버리고 두번째
사서 심어서 키운거에요
암수 따로 있나봐요
자가수정 되는걸로 샀는데(라핀과 타이톤)
라핀이 체리 모양도 더 낫고 자가수정도 잘 되어 열매도 많이
열리네요
체리 나무도 종류가 많으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시간 26.06.08 산수국(순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