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열매가 가지가 휘여지게 열렸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올해는 수확하기가 싫어집니다.
-
작성자다크쪼꼬(경북)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익었네요.
새콤달콤 허니 맛나죠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먹는일도 시간이 좀 낭비하더군요. ㅎ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작성시간 26.06.09
야~
침넘어갑니다
주렁주렁 탐스럽고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관상용으로 키워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