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보리수열매

작성자자수정(충남)|작성시간26.06.09|조회수97 목록 댓글 6

보리수열매가 가지가 휘여지게 열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올해는 수확하기가 싫어집니다.
  • 작성자다크쪼꼬(경북) | 작성시간 26.06.09 맛있게 익었네요.
    새콤달콤 허니 맛나죠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보리수먹는일도 시간이 좀 낭비하더군요. ㅎ
  • 작성자초록아이 (경남) | 작성시간 26.06.09
    야~
    침넘어갑니다
    주렁주렁 탐스럽고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수정(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관상용으로 키워야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