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뉴턴의사과가
올해는 부실하게
딸랑 2개만 열렸내요
그시절엔
맛이좋은 사과 였을텐데
요즘 입맛엔
2%부족한것 같으니
우짜튼 복제하고 복제해서
이어져온 뉴턴의사과
여름날이 기다려진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앗
죄송합니다
보통사과가 아니라서
생각이 짧았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작성시간 26.06.10 포청천(충청)
저도 바빠서 평소 살피지 못하다가,
카페 운영진으로 제보가 들어오면
부득이 접속하고 , 확인하고, 게시판 성격에 맞게 옮겨 놓습니다
어제 같은 시간에 게시글이 3개 옮겨 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세월따라/운영자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좀더 살펴보고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 하셔유 ~^^ -
작성자시나브로(경북)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저는 정말로 뉴튼의 사과가 아니라 비유적으로 쓰신 건 줄 알았어요 ^^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뉴턴의사과가
국내에서는
흔하지 않은 수종 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