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뉴턴의사과

작성자포청천(충청)|작성시간26.06.08|조회수125 목록 댓글 32

[경고] 여기는 '수다 떠는 방' 입니다!
다른 게시판에 올릴 글을 여기에 막 올리시면 강등됩니다!
아무렇게나 올려놓은 글은 카페 운영진이 일일이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처벌: 글이 옮겨지면 자동으로 강등됨! (자동 시스템)
게시판을 꼭 확인하세요!

뉴턴의사과가
올해는 부실하게
딸랑 2개만 열렸내요
그시절엔
맛이좋은 사과 였을텐데
요즘 입맛엔
2%부족한것 같으니
우짜튼 복제하고 복제해서
이어져온 뉴턴의사과
여름날이 기다려진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죄송합니다
    보통사과가 아니라서
    생각이 짧았어요..ㅠ
  • 답댓글 작성자세월따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10 포청천(충청) 
    저도 바빠서 평소 살피지 못하다가,
    카페 운영진으로 제보가 들어오면
    부득이 접속하고 , 확인하고, 게시판 성격에 맞게 옮겨 놓습니다
    어제 같은 시간에 게시글이 3개 옮겨 졌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세월따라/운영자 번거롭게 해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좀더 살펴보고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고 하셔유 ~^^
  • 작성자시나브로(경북)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저는 정말로 뉴튼의 사과가 아니라 비유적으로 쓰신 건 줄 알았어요 ^^
  • 답댓글 작성자포청천(충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뉴턴의사과가
    국내에서는
    흔하지 않은 수종 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