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어 가고 있어요
신비는 금년 첨이에요
지난해 다른 품종에
접목했구요
맛있겠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1 머잖아 달콤한 복숭아맛 즐기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금년 첫수확이에요
어제 하나 따 맛보니
맛이 덜들었어오 -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손주들이 신나겠어요..
완전 부럽~~~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축하드려요^^
너무 예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