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신비복숭아 1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13

익어 가고 있어요

신비는 금년 첨이에요
지난해 다른 품종에
접목했구요

맛있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1 머잖아 달콤한 복숭아맛 즐기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금년 첫수확이에요
    어제 하나 따 맛보니
    맛이 덜들었어오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2 손주들이 신나겠어요..
    완전 부럽~~~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접목 구해 접해서 첫 결실이에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축하드려요^^
    너무 예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