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샤인머스켓 1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15

1차
알솎기 하고 있어요~^^
총7그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2 우와.. 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긴요
    넘들도 다 하는건데요
    ㅎㅎㅎ
    늦게 꽃 핀애들은
    오늘 마지막 지베린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제베린 해야 씨가 없어서 먹기 쉽나요? ㅋ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성플로라 안한거 없어서
    비교 못 해봤어요
    저흰 다 하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우리도 남동생이 여러종류 포도 사다가 심었는데 잘 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블루베리는 농장처엄 근사한 집을 만들어줬더라구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