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알솎기 하고 있어요~^^
총7그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우와.. 대단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대단하긴요
넘들도 다 하는건데요
ㅎㅎㅎ
늦게 꽃 핀애들은
오늘 마지막 지베린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제베린 해야 씨가 없어서 먹기 쉽나요? ㅋ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성플로라 안한거 없어서
비교 못 해봤어요
저흰 다 하니깐요 -
답댓글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2 수기.(경기) 우리도 남동생이 여러종류 포도 사다가 심었는데 잘 크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블루베리는 농장처엄 근사한 집을 만들어줬더라구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