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과수/유실수/관상수

신비복숭아 2

작성자수기.(경기)|작성시간26.06.16|조회수147 목록 댓글 18

글 게시후
5일 지난는데
이만큼 익었어요

햇살이 좋으니
과일이 하루가 다르게
익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도 우 
    ai 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수선평택 | 작성시간 26.06.17 색깔이 도는것은 다익은것같네요. 너무오래두면. 삐쪽한데부터 물러요
    우리는 주말에만가서. 너무물으면. 따올때. 끝이 무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밤금 한 양푼 땃는데
    아직 덜 익은거 같아요
    담주에나 골라 따야겠어요
  • 작성자안성플로라 | 작성시간 26.06.17 과즙 팡팡 침 고여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달콤 해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