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게시후
5일 지난는데
이만큼 익었어요
햇살이 좋으니
과일이 하루가 다르게
익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선평택 작성시간 26.06.17 색깔이 도는것은 다익은것같네요. 너무오래두면. 삐쪽한데부터 물러요
우리는 주말에만가서. 너무물으면. 따올때. 끝이 무르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밤금 한 양푼 땃는데
아직 덜 익은거 같아요
담주에나 골라 따야겠어요 -
작성자안성플로라 작성시간 26.06.17 과즙 팡팡 침 고여요^^
-
답댓글 작성자수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달콤 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