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바위솔이 넘 이뻐요

작성자산천어(화천)|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15

요즘 바위솔들이 넘 이뻐요
한창 새롭게 올라와서 자구도 나오고 어찌나 이쁜지 월동도 잘되고 와송도 이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온이(영월) | 작성시간 26.06.14 예쁘게 잘키우셨네요
    월동 잘하는 바위솔 저도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녀석들은 전부다 영하를 잘견디어낸답니다
  • 작성자새벽기차(부산) | 작성시간 26.06.14 따글따글 이뿌고 멋진 작품들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천어(화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17 와송과 다육이 빡빡하게 예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