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선인장

작성자마리나,김포|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12

꽃이 이뻐서 몇년전에 구입한 것인데

이젠 이름도 까먹었네요.

그런데 매해 이쁜꽃을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선인장꽃들이 화려 하죠.
    개화기간이 너무 짧아 아쉽지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 작성시간 26.06.16 선인장 깜찍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ᆢ깜찍하게 이쁜데 개화기간이 짧네요
  • 작성자셀비아 | 작성시간 26.06.17 자태양이군요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ᆢ아주 이쁜데 벌써 지고 다음 타자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