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이뻐서 몇년전에 구입한 것인데
이젠 이름도 까먹었네요.
그런데 매해 이쁜꽃을 보여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선인장꽃들이 화려 하죠.
개화기간이 너무 짧아 아쉽지요. -
작성자엄꽃향기(대구) 작성시간 26.06.16 선인장 깜찍 예쁘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ᆢ깜찍하게 이쁜데 개화기간이 짧네요
-
작성자셀비아 작성시간 26.06.17 자태양이군요 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나,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네 ᆢ아주 이쁜데 벌써 지고 다음 타자가 준비하고 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