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심목 분갈이 작성자양화 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이 더워서 일찍 분갈이 했습니다.제법 만세를 하고 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만세를 아주 잘하고 있네요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힘차게 팔을 들었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