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용심목 분갈이

작성자양화 서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2

날이 더워서 일찍 분갈이 했습니다.
제법 만세를 하고 있어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17 만세를 아주 잘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양화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힘차게 팔을 들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