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왕꽃기린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18|조회수38 목록 댓글 6

연중 쉼 없이 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실물은 꽃도 크고 화려합니다^^
  • 작성자들꽃사랑 | 작성시간 26.06.18 꽃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
    가시..ㅋㅋ
    화색이 정말 이쁩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장미처럼 만질 일이 없으니요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18 가시는 무섭지만 쨍한 화색 곱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카페에서 오천원에 샀는데 정말 잘 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