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쉼 없이 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실물은 꽃도 크고 화려합니다^^
-
작성자들꽃사랑 작성시간 26.06.18 꽃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ㅎ
가시..ㅋㅋ
화색이 정말 이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래도 장미처럼 만질 일이 없으니요 ㅎㅎ
-
작성자여름꽃 강원 작성시간 26.06.18 가시는 무섭지만 쨍한 화색 곱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러게요~
카페에서 오천원에 샀는데 정말 잘 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