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목기린

작성자꽃그림경북|작성시간26.06.20|조회수86 목록 댓글 6

몇 년째  키우는데

선인장 접목은 안 해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여름꽃 강원 | 작성시간 26.06.20 억센 가시가 무섭지만 꽃이 참 이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요~
    며칠 전에 사진 올라온 거 봤어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0 가을에 꽃은 예쁜데 가시가 무셔요^^~
  • 답댓글 작성자꽃그림경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가시는 무셔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