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쁜 꽃을 보여줄지 설레이는 아침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맞아요. 기다림은 길고 꽃은 아주 짧지요. 그래서 더 귀하고 예쁜 꽃이에요. 고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1 일때가 제일 설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슬님 좋은 날 되세요^^
-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1 설레는 순간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진향기(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애님 좋은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