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선인장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60 목록 댓글 9

세상에나~
제가 죄인입니다.
2020년,2021년에 파종했던 애들을 방치하고 어쩌다 한번 물만 줬네요.
불쌍한 것들~~~
해야지 해야지 볼때마다 깨달으면서 진즉 분리를 해줬어야 했는데 이제 분가시키고 있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1 정말 말이 아나오네요 선인장 씨앗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작년에 파종한 건 발아는 잘 됐었는데 관심을 안둬서 거의 죽고 몇 개 안남었어요~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1 저는 더한것도 많아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하신 비슬님도 그러하시다니 동질감이 느껴지네요.ㅎㅎ
  • 작성자산책하기(경기) | 작성시간 26.06.21 꼬몰꼬몰
    바굴바굴
    함께 어울어져 있는 아이들
    따로 분가해 주어도
    여전히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