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
제가 죄인입니다.
2020년,2021년에 파종했던 애들을 방치하고 어쩌다 한번 물만 줬네요.
불쌍한 것들~~~
해야지 해야지 볼때마다 깨달으면서 진즉 분리를 해줬어야 했는데 이제 분가시키고 있어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애(포항) 작성시간 26.06.21 정말 말이 아나오네요 선인장 씨앗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작년에 파종한 건 발아는 잘 됐었는데 관심을 안둬서 거의 죽고 몇 개 안남었어요~
-
작성자비슬 작성시간 26.06.21 저는 더한것도 많아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부지런하신 비슬님도 그러하시다니 동질감이 느껴지네요.ㅎㅎ
-
작성자산책하기(경기) 작성시간 26.06.21 꼬몰꼬몰
바굴바굴
함께 어울어져 있는 아이들
따로 분가해 주어도
여전히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