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리코노

선인장 이식 후

작성자부나비|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13

하루종일 흙놀이하고 이제사 마쳤어요.
하도 열심히 했더니 엄청 더워요.

요만큼이~~


이만큼 됐어요.
자리 많이 차지하게 생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그림경북 | 작성시간 26.06.21 오늘 고생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슬 | 작성시간 26.06.21 고생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나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애(포항) | 작성시간 26.06.22 오늘도 흙놀이 깔끔하게도 하셨네요 뿌듯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